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소비 리뷰

남자 수분크림 추천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젤크림 선물 찐 후기

안녕하세요~스킨 로션 귀찮은 남편, 건성피부의 남편을 위해 기초 화장품 찾던 와중에 겨우 정착한 남자 수분크림!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젤크림 후기 포스팅해볼게요! 그리고 수분크림 바를 때 잊지말아야 할 팁까지 함께 적어볼게요!

비오템옴므

건성 지성 피부타입 관계없이 빠른 흡수

먼저 제 남편은 건성피부예요. 그치만 스킨 로션 에센스 등 이렇게 여러 단계의 기초라인을 바르기는 귀찮아 합니다..그치만 그나마..바르는 한 아이템 바로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입니다.

제일 유명한 비오템 라인이기도 하죠. 보통 초록색 통은 수분 충전, 핑크색 통은 진정보습에 좋은 건성피부용 입니다. 그치만 발랐을 때 흡수가 빠른것은 오늘 제가 소개할 아쿠아수루스 수분 젤 크림!입니다. 제 남편도 건성이긴 하지만 로션을 바르고 나서 끈적함 없이 산뜻함을 추구하기에 오로지 이 아이템 하나만 바른답니다!

그래서 더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수분크림 같아요~ 저도 가끔 한번씩 바르는데 여름에 깔끔하고 산뜻하게 바르기도 좋더라구요^^

30대남자화장품

어디서 구매하는게 좋을까?

1) 인터넷?

최저가 검색 정말 최고예요 ! 직구로 싸게 살 수 있지만 저는 직구 선호하지 않아요..언제 올지도 모르고 유통기한도 모르고..그래서 혹시나 주변에 비오템 매장이 없는경우, 지방에 거주하시는 경우는 인터넷으로 백화점이나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는 것 추천드려요~ 피부에 닿는 화장품인만큼 가격도 싼 가격이 아니기에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인터넷 백화점 스토어 경우에도 오프라인 매장보다 금액이 더 싸더라구요 ㅎㅎ

2) 백화점?

 저는 백화점에서 구매했어요. 특히 롯데백화점 경우에 코스메틱 클럽에 가입하면 한달에 한번씩 7%할인 쿠폰을 주더라구요. 주말 상품권 행사도 참여될때도 있구요.그리고 비오템 자체적으로 마일리지 적립도 해줘서 저는 마일리지로 위에 올린 50ml 수분크림 득템했어요ㅎㅎ 꾸준히 쓰는 수분크림이라 125ml 점보사이즈로 구매해요 ~제일 믿을 수 있고 무엇보다 혜자스러운 샘플들.. 인심가득 챙겨주시더라구요!

남성수분크림

-함께 사용해야 할 제품 ! 꼭 !

 비오템 직원분께서 말씀 주셨는데 사실 이 수분크림을 바르시기 전에 스킨이라도,에센스라도 꼭 먼저 바르고 발라주셔야한다고 해요. 쉽게 설명하자면 수분크림은 수분을 코팅하는, 가두는 개념인데 아무것도 기초를 다지지 않고 그 위에 바로 코팅을 한다면 함께 증발해버린다고하네요~

 이 이야기 들은 이후로는 꼭 스킨,에센스 둘 중 하나라도 억지로 바르게 시키고있어요 !

이 글 읽으시는 분들도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로션 바른 후 끈적함이 싫으신 분!

산뜻한 시원함을 원하는 분!

계절 관계없이 가벼운 수분감을 원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