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소비 리뷰

네스프레소 머신 버츄오 VS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둘다 사용한 후기+싸게 구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네스프레소 머신 버츄오 살까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살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매 팁,비교,싸게 구매하는 방법 등 실제로 둘다 사용한 후기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저 또한 엄청 고민하다 결국 둘다 구매해봤습니다^^

네스프레소머신추천

-네스프레소 버츄오 VS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1) 다양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네스프레소 오리지널은 캡슐자체가 버츄오보다 금액대도 낮고 네스프레소 뿐만 아니라 다른 다양한 브랜드의 캡슐과 호환이 되서 다양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스타벅스 캡슐,이디야 캡슐,프릳츠 커피 캡슐 등 여러 오리지널 캡슐로 즐겼어요 !

2) 깊은 풍미와 커피 크레마를 좋아한다면?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크레마 일명 커피 거품 좋아하신다 하시면 네스프레소 버츄오 강추드립니다..정말 크레마가 가득가득 그리고 확실히 오리지널보다 향도 풍미도 더 깊고 진한 느낌이예요. 다만 버츄오는 버츄오 캡슐만 가능하단 점이 단점이지만 네스프레소 자체에서도 맛도 다양하고 가끔씩 시즌 캡슐도 나오니 이런 분들은 버츄오 머신 추천드립니다 !

3) 평소 1회 마시는 커피양이 많다면? 네스프레소 버츄오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은 최대 230ml까지 나오는 캡슐이 있어요. 그래서 1회 마시는 커피양이 많다 하시면 버츄오 사시면 됩니다 ㅎㅎ 컵도 같이 구매하야해요^^ 일반 컵에는 다 넘칠정도입니다 ㅎㅎ 150ml , 80ml 다양하게 추출이 가능해요.  그리고 오리지널 머신처럼 물 양을 따로 조절하지 못해서 그 맛 그대로 같은 맛을 즐길 수 있어요.평소에 연하게 드시는 분들은 당연히 물 양 조절 가능한 오리지널 머신 구매하셔야겠죠?

4) 카페 라떼를 좋아한다면? 네스프레소 버츄오

제가 종종 즐기는 조합인데요.이 조합 한번 마시면 카페 갈 일이 줄어들어요^^ 파스퇴르 우유에 80ml 더블 에스프레소 캡슐 내려서 드시면...정말 카페라떼가 따로 없습니다~ 카페 가시지말고 집에서 홈카페 즐기세요^^

5) 혼자 산다면 ?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혼자 사신다면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만 잇어도 충분하실꺼예요.물 양도 마음대로 조절되고 캡슐 하나 약하다 싶으면 두개 뽑으시면 되고~ ! 머신 크기도 버츄오보다 작아서 자취방에 귀엽게 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네스프레소버츄오구매팁

-그래서 저는 최종으로 무슨 기계를 쓰나요?

저는 오리지널 머신은 어머니 드리고 최종적으로 버츄오 하나만 사용중입니다ㅎㅎ

둘 다 사용하기는 사실 좀 귀찮고..버츄오 머신 하나만 사용해요 ㅎㅎ 캡슐은 한정적이지만 양도 다양하고 일단 맛에 변화가 없어요..같은 깊은 풍미의 맛을 똑같이 언제나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집순이라 홈 카페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처음엔 230ml도 많게 느껴졌는데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지라..이제 딱 좋네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슐 주문시 수도권 , 지방 관계없이 배송도 되니 정말 편해졌어요 ㅎㅎ

네스프레소오리지널머신구매팁
네스프레소클럽 신규가입혜택

-싸게 구매하는 방법

 오리지널 머신은 직구로 구매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직구 선호하지 않아요..오래 기다려야하고 의심도 많은편..^^ 제일 처음엔 잘 몰라서 백화점에서 할인해준다~ 캡슐 할인권준다~ 하는 이야기에 백화점에서 구매했었는데요..절 대 ! 백화점 속 네스프레소 매장은 거의 임대매장이라 주말 백화점 행사도 제외가 많더라구요^^ 여러번 사 본 결과 인터넷 검색해서 홈쇼핑이나 백화점 계열 사이트 등 최저가 검색하셔서 구매하시는게 제일 싸고 믿음직합니다. 똑같이 정품등록 가능하고 같은 백화점인데도 인터넷이 훨씬 싸더라구요.혜택도 거의 같습니다. 네스프레소 클럽 가입하면 왠만하면 신규회원은 다 웰컴 기프트 줍니다..그래서 결론적으로 구매하시기 전에 제일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인터넷 최저가 검색 !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