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소비 리뷰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샤넬 남자화장품 블루 드 샤넬 파리

발렌타인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샤넬화장품

-블루 드 샤넬 애프터 쉐이브 밤

어느덧 2월14일, 센스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민하시나요? 미리 선물해보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꽃을 단 명품입니다. 신상으로 나온 샤넬 남자 화장품 블루 드 샤넬 파리 - 애프터 쉐이브 밤 자세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샤넬화장품추천
발렌타인선물

-정보 및 가격

애프터 쉐이브 밤? 면도 후에 바르는 밤 이란 의미로 일반적으로 로션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타입 입니다. 아로마틱한 향과 우드한 향이 섞인 은은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향이

매력을 더해줄 향이었습니다. 잔향이 좋아서 따로 향수 사용할 필요없이 이것만 발라도 될 것 같아요.

남성분들은 보통 로션 하나만 바르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남편에게 선물했더니 대만족 하더라구요 ㅎㅎ

가격 : 78,000원 (90ml)

가격은 로션으로 생각하기엔 착하지 않은 가격입니다..

그치만 조금의 양으로도 보습은 물론 오래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어찌보면 향수보다 좀 더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생각보다 향수는 호불호가 있고 인위적인 향을 사용하고싶지 않은 분들도 많더라구요.

로션은 정말 민감한 피부의 분들이 아니라면 호불호 없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선물 모두 고민되실텐데 센스있는 선물로 추천드려요!

-사용 방법 및 순서

1.클렌징 > 2.스킨> 3.로션 > 4.크림> 5.향수

3번 단계에서 사용하면됩니다. 사실 저도 이 순서 다 지키진 않기에 평소 스킨케어 방법에 따라 로션단계에서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주의) 블루드 샤넬 라인을 보면 "애프터 쉐이브 로션 (85,000원/100ml)" 이라고 쓰여진 제품은 일반적으로 스킨,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블루드 샤넬 애프터 쉐이브 밤" 이라고 쓰여진 제품은 일반적으로 로션 입니다.

헷갈리실 수 있어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인 선물 후기

보통 향수는 기본적으로 금액대가 10만원이 넘어가더라구요..그리고 발렌타인데이인데 너무 과하지도 또 너무 모자라지도 않은? 딱 적당히 향기롭고 분위기있는 선물이었던 것 같습니다. 받는 입장에서도 샤넬 로고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마음담아 초콜렛 한두개와 함께 달콤한 발렌타인 선물로 딱이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근처에 샤넬 매장이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