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소비 리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리퍼제품 리뷰

다이슨 슈퍼소닉
다이슨 니켈 코퍼

-다이슨 리퍼비쉬 제품

비싼 가격에 고민 끝에 구매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리퍼제품 내돈내산 리뷰해봅니다. 다이슨 에어랩을 보유하고 있기에 여러 부분을 비교하며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리퍼제품은 처음으로 구매해봤기에 저와 비슷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남겨봅니다.

-구성

플라이어웨이 노즐 : 긴 머리에 유용한 도구 ! 잔머리를 차분히 정리해줍니다.

스무딩 노즐 : 저속 바람으로 드라이와 스타일링이 모두 가능한 도구입니다.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 넓은 버전의 집중된 바람을 만들어주는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꼽혀있고 제일 많이 사용될 도구

디퓨저 : 자연바람으로 건조한 효과를 주는 도구. 섬세한 컬과 웨이브에 사용하는 도구

젠틀 드라이 노즐 : 얇은 모발, 민감한 두피인 분들에게 좋음! 두피마사지와 함께 빠르게 모발 건조시킴.

(정보 참고 출처: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다이슨리퍼제품

-장점 

 다이슨 에어랩과 비교한 장점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에어랩보다 바람의 세기나 양이 더 많은 느낌입니다.긴 머리인 저로써는 확실히 다이슨 슈퍼소닉이 다이슨 에어랩보다 빠르게 머리카락이 건조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열감없이 건조해준다는 다이슨의 홍보와 맞게 풍부한 바람의 양이었습니다.개인적인 리뷰로 모두 기본 툴 드라이 도구로 사용했을 때의 후기입니다.

-단점  

 다양한 스타일링에 있어서는 확실히 에어랩이 활용도가 높습니다. 보관이나 거치대 또한 부피가 에어랩보다는 자리를 많이 차지합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결론

 리퍼제품이라고 해서 새제품과 많이 차이가날까? 제품에 하자가 있을까? 생각하며 고민하셨다면

고민없이 리퍼제품 구매 추천드립니다!!

 리퍼제품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모두 기계적결함은 전혀 없는 성능엔 문제없는 정상작동 제품이고

잔스크래치가 있다는 후기도 아주 간혹 있었으나 대부분 정말 미세한 스크래치인 듯 했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새 제품을 구매해야하지만 매의 눈으로 살펴보아도

제가 받아본 제품은 정말 새제품과 다름없이 깨끗하였습니다.

 가격 또한 거의 반값이라 다음번에도 다이슨 제품을 구매한다면 리퍼제품이 있는지 먼저 확인 할 것 같습니다.

 구매처는 11번가에서 구매했으며 단독으로 다이슨 공식몰에서 리퍼제품을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1개의 ID로 1개만 구매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다이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도 가능하며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